제품포장 및 창고관리 담당사원 충원공고 (채용 진행중)

당사 납품팀에서 제품포장 및 창고관리 담당 사원을 충원합니다.

당사는 고객의 요구에 맞춰 베어링 설계부터 생산, 품질관리 및 검증까지 전 과정을 자체적으로 수행하는 업력 40년의 베어링 전문 제조업체 입니다. 대기업의 1차 납품 협력사로 철저한 재고관리 및 납품 업무가 상당히 중요한 회사 입니다.

제품포장 및 창고를 꼼꼼하게 관리해주실 납품팀 구성원을 찾습니다.

담당업무

  • 재고 관리 (완제품, 원/부재료)
    1. 창고 내 제품보관 관리
    2. 정기적 / 비정기적 재고조사
  • 제품 입고
    1. 생산부에서 생산 완료한 제품 입고처리
    2. OEM사에서 납품한 제품 입고처리
  • 납품 준비 (제품포장) 및 출고
    1. 고객사 납품표준에 맞춘 제품포장준비
    2. 포장된 제품을 화물차에 상차
    3. 일용직 또는 파견직 직원 관리

자격요건

  • 입식 1톤 지게차 조작 가능자
  • 군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
  • 학력 무관

우대사항

  • 지게차 운전기능사 자격증 보유자

모집인원

  • 1 명

제출서류

  1. 이력서
  2. 자기소개서

채용방법

  1. 서류전형
  2. 면접

근무조건

  • 근무시간 : 08:30 ~ 17:30, 주 5일 40시간, 일 8시간 근무, 점심시간 1시간, 추가 휴식시간 20분
  • 직급 : 사원
  • 사수 역할을 맡을 팀장님이 있으며, 팀장님과 함께 일을 하며 업무를 배우시게 됩니다.
  • 급여조건 : 연봉 2000 ~ 2200 만원 (퇴직금 별도) / 수습기간 : 3개월

_근로수당 : 근로기준법에 따라 수당을 지급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, 통상임금을 기준으로 연봉 외에 연장근로수당, 야간근로수당, 공휴일근로수당을 각각 별도로 지급합니다. (연간 시간 외 근무율 2% 이하)

근무환경

  • 주 5일 (부서장 승인없이 야근, 주말근무 금지)
  • 연차휴가 의무적으로 모두 소진
  • 명절 전후 및 샌드위치 데이에는 전직원 단체로 연차를 사용하여 휴무 합니다.

복리후생

  • 4대 보험 가입, 주 5일 근무, 실적에 따라 성과급 지급
  • 중식 제공, 야근시 석식 제공, 건강검진 지원
  • 각종 경조금 / 교육지원금 / 차량유지비 지원, 퇴직연금 지급

지원 유의사항

  • 당사는 2018년 8월 경 경기도 김포시 소재 김포골드밸리로 확장이전 예정입니다. (학운3산업단지, 인천도시철도2호선 검단오류역 인근) 그쪽으로도 출퇴근 가능하신 분만 지원 바랍니다.
  •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 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접수마감일

  • 채용시까지

접수 방법

  • 이메일 접수 : 관리부 김하영 과장  recruit@yhsbearing.com
  • 전화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.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댓글이나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.